객실

일본의 따뜻한 정서와 더불어 내
집처럼 편안하게 지낸다.

일본의 정서를 소중히 하면서도 평상복으로 부담없이 오실 수 있는 친근한 분위기를 조성하여 고객 여러분이 안심하고 숙박하실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다마키는 비록 작은 여관이지만 고객 여러분께 마음껏 쉴 수 있는 여유로운 한때를 제공합니다.

이쓰키테이

樹亭
樹亭

개방감 넘치는 데크에 노천탕과 2대의 시몬스 세미더블 침대를 완비하여 일본식과 서양식의 각기 다른 분위기를 도입한 럭셔리한 공간에서 일상생활의 피로를 풀어 주십시오.

이쓰키테이/4층의

HANAMIZUKI

花水木

HANAMIZUKI

KARIN

花梨

KARIN

이쓰키테이/3층의

노천탕이 있는 객실

ENJU

최상층의 특별실 ‘엔주’. 4∼5명이 함께 들어갈 수 있는 큼지막한 옻칠 노천탕에서는 조신에쓰 지방의 아름다운 산들을 조망할 수 있습니다. 이카호의 바람을 피부로 느낄 수 있는 개방감 넘치는 욕탕입니다.

  • ENJU
  • ENJU
ENJU

杠・檔

YUZURIHA・ASUNARO

최상층에 위치한 노천탕이 있는 객실. ‘시로가네노유’를 끌어들인 노천탕을 아깝게도 혼자서 독차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노천탕에 느긋하게 몸을 담그고 사계절마다 변하는 조슈 지방의 아름다운 산의 조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 YUZURIHA・ASUNARO
  • YUZURIHA・ASUNARO
YUZURIHA・ASUNARO

KATSURA

본관, 최상층에 위치한 노천탕이 있는 객실. 객실은 5평의 다다미방과 6평의 다다미방(침대 2개 있음)으로 구성되어 있어 최대 8명까지 여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시로가네노유’를 끌어들인 노천탕은 아깝게도 혼자서 독차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노천탕에 몸을 담그고 사계절마다 변하는 조슈 지방의 아름다운 산의 조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 KATSURA
  • KATSURA
KATSURA

전망 편백나무 욕탕이 있는 양실

HOURAI

차분한 분위기가 흐르는 양실입니다. 7.5평 이상의 넓은 객실에서는 일본의 3대 계단이기도 한 ‘이카호 돌계단 거리’와 맑은 날에는 멀리 다니가와 연봉까지 바라보입니다. 편백나무의 향이 물씬 풍기는 전망 욕탕도 인기가 좋습니다.

  • HOURAI
  • HOURAI
HOURAI

시가라키야키 도기로 만든 반노천탕이 있는 더블 룸

KAEDE

일본의 정서를 느낄 수 있도록 여주인이 정성을 기울여 만든 양실입니다. 아시아의 분위기를 도입한 객실의 테라스에는 큼지막한 시가라키야키 도기 욕탕이 있습니다. 침대는 퀸사이즈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 KAEDE
  • KAEDE
KAEDE

남관 객실

HINOKI・ZAKURO

HINOKI・ZAKURO

일본의 3대 계단의 하나인 이카호 돌계단 거리가 바로 눈앞에 보이는 객실은 5평의 다다미방과 3평의 곁방 그리고 2.5평의 툇마루로 구성된 매우 넓은 객실입니다. 가족 동반으로 이용하셔도 좋고, 적은 수로 여유롭게 이용하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일본의 정서를 연출하기 위해 일본식 취향을 추구한 객실입니다. 욕조는 없지만 암반욕실에서 사용하는 군마장석을 넣은 음이온 샤워기가 있습니다.

NARA・UTSUGI・YANAGI

楢・棯・楊

NARA・UTSUGI・YANAGI

일본의 3대 계단의 하나인 이카호 돌계단 거리가 바로 눈앞에 보이는 객실은 5평의 안방과 3평의 툇마루로 구성된 넓은 객실입니다. 일본의 정서를 연출하기 위해 일본식 취향을 추구한 객실입니다. 욕조는 없지만 암반욕실에서 사용하는 군마장석을 넣은 음이온 샤워기가 있습니다.
※동일한 타입의 ‘나라’, ‘우쓰기’는 객실에서 바라보이는 조망이 다릅니다.

북관 객실

HIIRAGI

HIIRAGI

북관 4층의 정원이 있는 객실. 정원에서 바라보이는 조망을 즐겨 주십시오. 조슈 지역의 산들과 이카호의 거리경관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습니다.
동일한 타입의 ‘쓰바키’는 방의 배치와 조망이 약간 다릅니다.

TSUBAKI・ENOKI・TSUGA・SAWARA・KUNUGI

椿・榎・栂・椹・櫟

TSUBAKI・ENOKI・TSUGA・SAWARA・KUNUGI

북관 3층 또는 4층의 객실로 오야도 다마키의 가장 표준적인 객실입니다. 조슈 지역의 산들과 이카호의 거리경관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습니다.
※동일한 타입의 ‘쓰바키’, ‘에노키’, ‘사와라’, ‘구누기’는 방의 배치와 조망이 약간 다릅니다.

HISAGI・KIRI

楸・桐

HISAGI・KIRI

북관 3층 또는 4층의 객실. 규모는 아담하지만 고지대에 위치하기 때문에 7~8층에서 바라보는 듯한 경치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패밀리 룸

KASHIWA

KASHIWA

12명까지 숙박할 수 있는 넓은 객실입니다. 입구는 1개이지만 내부는 2실로 나누어져 있어 가족 동반과 그룹에게 인기가 있는 객실입니다. 또한 바닥이 약간 높은 공간에는 다리를 뻗고 편하게 앉을 수 있도록 바닥이 패인 1.5평 정도의 담화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실내 욕탕 없음, 3층에서 4층까지는 계단을 이용해 주십시오.)

본관 객실

SHINA・MAYUMI

榀・檀

SHINA・MAYUMI

고풍스러운 분위기가 풍기는 객실입니다. 6평 또는 7.5평의 실내 욕탕이 없는 객실을 준비해 드립니다.
동일한 타입의 ‘시나’는 방의 배치가 약간 다릅니다.